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민원24
 
 
작성일 : 11-03-28 05:51
근무시간 안내
 글쓴이 : 민원24
조회 : 19,783  
민원서류 신청은 인터넷을 통해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.
인터넷을 통한 신청은 상단의 민원신청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민원24의 근무시간은
- 평일 오전 09 : 00 ~ 오후 06 : 00 이며,

- 일요일과 국,공일은 원칙적으로 휴무이나 서류신청이 밀리는 경우에는 연장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.

- 평일 오후 05 : 00 이후 신청 하신 건은 다음날 오전까지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-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공공기관의 휴무로 인해 서류발급이 안되오니 이용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No.1 민원서류 대행업체 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민원24 임직원 일동 _()_